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짜 미모는 변하지 않는구나...'' 동상이몽 전진이 아내 류이서를 보고 깜짝 놀란 이유

가수 전진이 아내 류이서의 파격적인 헤어스타일 변화에 놀란 모습을 숨기지 못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전진♥류이서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류이서는 외출 후 파격적인 헤어스타일 변신으로 전진을 놀라게 했다. 나갈 때는 분명 긴 머리가 집에 들어오니 '쇼트커트' 머리로 변해 있었기 때문이다.

 

파격 쇼트커트를 한 아내 모습을 본 전진은 "어…뭐야?"라며 한동안 말문이 막힌 듯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아내가 "나 머리 잘랐어. 나 어때?"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를 본 전진은 "아니…괜찮…괜찮은데…오 대박"이라며 여전히 당황한 모습이었다. 이어 "왜 이렇게 갑자기 확 잘랐냐. 얘기도 안 하고 잘라서 당황스럽다"고 말했다. 이내 진정한 전진은 "잘 어울린다. 아기 같아서 더 잘해줘야 할 것 같다"며 신혼부부다운 분위기를 뽐냈다.

 

하지만 류이서의 머리는 가발이었다. 승무원을 하면서 15년간 긴 머리를 유지해왔던 류이서가 외출 중 친구들과 가발 숍에 들러 가발로 헤어스타일을 변신했던 것이다.

 

이 사실을 알게 되자 긴장이 풀린 전진은 아내의 가발들을 대신 쓰며 만족감을 드러냈다.